회사소개

Home > 회사소개

회사소개

Introduction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세계 세륜기 시장을 선도하는 Worlds No 1. FRUTIGER Company AG(프르티거 그룹)의 한국 지사인 FRUTIGER KOREA(프르티거 코리아)입니다.

프르티거 그룹은 1957년에 설립된 스위스의 세륜 전문 시스템 및 비산먼지 제거장비 회사입니다. 세계가 인정하는 스위스의 장인정신과 우수한 정밀 기술, 그리고 30여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배출 문제가 발생하는 다양한 현장에서 매번, 혁신적인 세륜 시스템을 통해 해결해왔습니다.
 
프르티거 그룹은 스위스 빈터투어에 본사를 두고있으며, 생산공장은 체코와 중국에 각각 두고있습니다.또한 프르티거 그룹은 전 세계에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약 21개국에 지사 및 영업소를 두고있습니다.

이미 전 세계의 다양한 현장에서 세륜 및 비산먼지 제거의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프르티거 그룹은 한국 시장에서도 고객의 니즈를 발견했습니다. 그 결과, 프르티거 코리아는 2018년 12월 스위스 본사 Urs회장과 이경식 대표가 총판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9년 1월에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Our mission

세계는 갈수록 심해지는 환경문제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은 먼지와 전쟁 중 입니다.
이 먼지들은 국민들에게 큰 걱정거리를 안기고 있습니다. 최근 미세먼지 배출원인 중 22%가 비산먼지에 의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산먼지저감을 위한 대책이 미비해, 그 해결 방안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저희 프르티거 코리아는 이 ‘비산먼지’에 관심을 갖고 주목했습니다.
비산먼지란, 공사장 등 현장에서 배출구를 거치지 않고 대기 중으로 직접 배출되는 먼지를 말합니다.
대기환경보전법 제44조에 의하면 건설현장, 건설물 해체 현장, 매립지, 골재, 석산, 광산, 시멘트 , 제철소, 스크래퍼 현장 등 다양한 산업들이 비산먼지 발생사업에 속합니다.
 
저희 프르티거 코리아는 비산먼지 발생사업에 속하는 각종 다양한 현장에서 [모비딕]을 통해 확실한 비산먼지 해결책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아직도 비산먼지가 발생하는 현장에서 작업자들이 호스를 사용해 비산먼지를 없애는 행위는 근본적인 해결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비산먼지가 대기중에서 사라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 수 있을까요?
 
바로 비산먼지 제거장비 모비딕을 현장에 설치하는 것입니다. [모비딕] 제품은 프르티거가 보유한 드롭렛 기술과 저소음, 강력한 분사력, 물 절약, 누구나 조작이 쉬운 매뉴얼, 다양한 옵션 등으로 최고의 성능과 효율성을 가져올 것입니다.
 
저희 제품을 현장에 적용하게 되면,

1. 비산먼지 해결,
2. 비용 절감,
3. 민원 감소 효과,
4. 작업자의 안전을 위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는 모든 공사 및 작업 현장을 보다 더 푸르고, 더욱 안전한 현장으로 만드는 것이 프르티거 코리아의 목표입니다. 감사합니다.

FRUTIGER KOREA

프르티거 코리아 임직원 일동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미지명